연예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 빚투 논란 ??

소소프리 2020. 10. 3. 15:22
728x90
반응형
SMALL

가짜사나이로 인기를 끈 이근 대위가 빚투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10월 2일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A씨는 자신의 SNS에 이근 대위 빚투에 대한 글을 썼습니다.

 

이에 관한 자신의 SNS에 올라온A씨의 입장 입니다.

 

A씨는 법원까지 간 이 사건을 승소한 판결서를 증거로 SNS에 올렸습니다.

 

A씨의 주장에 대하여 이근 대위는 자신의 유튜부 계정을 통해 해명 영상을 올렸는데요,

 

youtu.be/2VbsJXo6Z9s

이근 대위 유튜브 해명 영상

 

이 영상에서 이근 대위의 주장을 요약하자면,

 

1. 200만원을 빌린 건 사실이나 비교적 빠른 시간 내에 갚았다 100~150은 현물로, 나머지는 그분께서 갖고 싶어하던

   스카이 다이빙 장비를 주고 교육을 진행해 줌으로써 변제를 함. (상호합의 하에 변제)

스카이 다이빙 장비와 훈련 사진 

2.패소의 이유는 교관 활동으로 해외 거주 중 이였기 때문에, 소송 진행 상황을 전혀 인지하지 못함.

해외 거주 입증 사진

3.A씨와는 2010년 UDT 작전팀장 겸 중대장 활동 당시 소속 대원 이였다고 함.

 

4.귀국 후 패소한 사실에 대해 알게되었고, 이미 끝난 사건이기에 따로 조치할 수 없었다고 함.

 

서로 상반된 주장을 하는 가운데, 서로 연락이 닿아 돈을 변제하고 사과 영상을 끝으로 마무리 하려고 했던거 같지만,

이근 대위의 사과영상에 거짓이 많다는 이유로 피해자 A씨는 새로운 글을 SNS에 업로드 하였습니다.

 

 

A씨 인스타 캡쳐본

지인들 보라고 올렸는데 기사까지 많이 뜨니 당황스러웠고, 진흙탕 싸움 같은 건 생각하지 않고 원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래서 진정성 있는 사과와 원금 200만원을 받기로 하고, 사과 영상을 만들 테니 게시물을 내려달라 해서 일단 내렸었습니다.

하지만 올리신 해명 영상에는 거짓이 많습니다. 언제 제가 현금을 받았으며, 스카이다이빙 장비를 공짜로 받았다는 것입니까? 2014년 5월 14일에 형님께 50만원 짜리 스카이다이빙 슈트를 중고로(꽤 닳은 상태였습니다.) 25만원에 구매하고 입금한 적은 있어도, 이는 대여금과 상관이 없으며, 2014년 9월 14일에 스카이다이빙 코칭비 3만원씩(항공사에 지불하는 본인의 강하비 8만원과 코치의 강하비 8만원씩 16만원은 별도라, 코치강하 1회에 총 19만원이 듭니다. 이는 누구라도 마찬가지입니다.) 2회분 6만원을 입금한 적은 있어도, 무료코칭을 받은 적은 없습니다. G3 헬멧은 해외 사이트에서 구매했고 고도계는 김병만 형님께 중고로 샀으며, 낙하산은 매번 대여했습니다. 스카이다이빙으로 채무 변제를 했다는 주장은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형님의 팬 분들, 당시에 왜 압류를 안 했냐고요? 안 한 게 아니라, 제가 아는 하나의 계좌를 압류했습니다. 그러나 잔고가 없었고, 그렇게 되자 다음에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소송을 법원 직원들한테 하나하나 물어보며 할 정도로 지식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제 실명과 사진을 공개해놓은 채 놔둔 이유는, 저는 거짓이 없고 당당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형님의 팬들이 저를 힘들게 해서, 이제 사진을 다 숨길까 합니다.

부탁드립니다. 기분이 많이 나쁜 것은 이해가 되지만 논점과 상관없는 허위사실 유포와 인신공격, 일상 사진 퍼 나르기, 외모 평가는 그만 해주세요. 전화랑 DM, 카카오톡 메시지도 그만 보내주세요. 제가 뭘 누리겠다고 200만원 가지고 이러겠습니까? 제가 인지도가 없고 팬도 없지만, 사람이 아닌 진실만을 봐주십시오.

그리고 이 문제는 부대의 명예와 상관없는, 개인 간의 문제입니다. 개인 간의 문제를 해결하고, 그 다음에 올바르게 살며 제가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 부대의 명예를 높이겠습니다. 선후배님들께 죄송합니다. 이번 일 만큼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진흙탕 싸움 그만 하고 싶습니다. 200만원 주고 끝내려 하지 말고, 안 갚았다는 사실을 인정하십시오. 그러지 않으면 200만원 아니라 2000만원이라도 안 받겠습니다.

아무 것도 아닌 저를 믿어주신 분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이 글을 끝으로 A씨나 이근 대위 측에서 다른 내용은 아직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좋아요구독하기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